로로코, 광채 담은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출시 "케어 받은 듯한 수분 연출"

2019-09-19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로로코가 가을을 맞아 새로운 쿠션 제품을 선보인다.

메이크업 브랜드 로로코가 19일 광채 베이스에 중점을 둔 가을 신제품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은 '호랑이가 상처에 몸을 비비며 치유한다'는 병풀 추출물과 천연 항염제라고 불리는 노니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외에도 보습과 진정에 효과가 좋은 알로에 베라, 아티초크, 브로콜리 추출물 등 자연에서 찾은 건강한 성분이 외부자극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또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탱탱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미세한 메시망을 통과한 고운 크림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뭉침없이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감춰준다.

로로코 관계자는 "쿠션 팩트 사용만으로도 피부 케어를 받은 듯한 수분과 광택을 느낄 수 있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