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현장] 원어스 환웅 “김도훈 대표님, 신나게 노는 모습 보여주라고 조언”
2019-09-30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원어스가 김도훈 대표에게 들은 조언에 대해 이야기했다.
3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보이그룹 원어스(ONEUS)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위드 어스(FLY WITH US)'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속사 대표이자,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김도훈 프로듀서의 조언에 대한 물음에 환웅은 “이번 타이틀곡이 저번과 달리 경쾌하고 신난다. 너희가 무대에서 신나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최대한 즐겁게 놀고, 팬분들과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MV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련해 서호는 “뮤직비디오 촬영하는 날에 김도훈 대표님의 생일이었다. 그날 생일을 축하해드렸던 기억이 나고, 덕분에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텐션을 올려 찍었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타이틀곡 ‘가자’는 동양적인 색채의 감각적인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휘영청 달 밝은 밤 아래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했으며, 한글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해 흥을 돋운다.
한편 원어스는 30일 오후 6시 ‘플라이 위드 어스’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