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트-Z, '싸이 말춤' 이주선 단장과 인증샷 찰칵 '훈훈'

2015-08-27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제스트(ZEST) 유닛 제스트-Z가 이주선 단장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스트 소속사 제니스미디어콘텐츠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제스트-Z는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이주선 단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친분 샷은 이주선 단장이 컴백 준비에 한창인 제스트-Z 멤버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촬영된 것으로, 네 사람은 보기만 해도 다정해 보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가수 싸이와 지오디(god) 등 안무를 담당하며 이름을 알린 이주선 단장은 대중들이 모두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안무들로 큰 히트를 치기도 했다. 특히 그는 제스트 뿐만 아니라, 이번 제스트-Z의 신곡 ‘기회를 줘’의 안무를 담당하며 이들과 인연을 이어왔다.

이번 제스트-Z의 안무는 멋있는 남자가 되고 싶은 소망을 귀여움과 순수함을 담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으며, 제스트-Z와 백댄서들이 뮤지컬 같은 무대를 연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제스트-Z의 첫 번째 싱글 곡 ‘기회를 줘’는 밝고 긍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셔플 기반 곡이다. 가창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후렴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랩 파트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돋보인다.

한편 제스트-Z는 제스트 멤버 슌 예호 신까지 총 3명으로 구성됐으며, 이들의 더욱 발전된 음악적 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곡 ‘기회를 줘’는 내달 중순경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니스미디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