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새 앨범 수록곡 ‘FIND YOU’ MV 티저 공개... 영화 같은 스토리

2019-10-11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미니앨범 수록곡 '파인드 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몬스타엑스의 새로운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의 수록곡 '파인드 유'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어두운 밤 멤버 형원이 의문의 차 사고로 위태로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 형원과 같은 차량에 있던 중년의 남자는 운전석에서 정신을 잃은 채 쓰러져 있고, 남자의 손에는 손목시계가 날카로운 조각들로 깨져있다.

상처를 입고 차량을 겨우 빠져나와 차가운 거리에 누운 형원은 몬스타엑스 멤버들과의 행복했던 기억이 스치듯 지나가고, 이내 장면이 전환돼 순백의 슈트를 입고 물 속 어딘가에 깊이 잠겨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후 형원은 병원으로 급히 이송, 긴박한 순간을 맞아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앨범 발표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에 앞서 첫 번째로 수록된 트랙인 '파인드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층 고조시켰다. 신보 '팔로우 : 파인드 유'의 힌트가 될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공개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최근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팔로우'를 비롯해 원호가 월드투어 콘서트에서 셔누와 함께 선보였던 '미러(MIRROR)', 주헌의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 아이엠의 '유 알(U R)' 등 멤버들의 자작곡이 포함돼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8일 새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