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SS서울패션위크] 귀여워진 '배스킨라빈스 31', 핑크 컵에서 360도 인생샷을!

2019-10-17     이혜린 기자

[제니스뉴스=이혜린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31이 2020 S/S 서울패션위크에 상륙했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31이 오는 19일까지 2020 S/S 서울패션위크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귀여운 패키지로 무장한 배스킨라빈스 31 팝업 스토어에 제니스뉴스가 다녀와봤다.  

배스킨라빈스 31이 새로워진 패키지로 돌아왔다.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와 손잡은 배스킨라빈스 31은 이번 부스를 새 패키지와 동일하게 구현했다. 특유의 핑크빛으로 물들이는가 하면, 패키지의 뚜껑, 곡선까지 그대로 표현했다. 캐릭터도 눈길을 끈다. 형형색색의 토끼, 강아지 등의 모습을 한 캐릭터는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을 준비가 된 것 같은 모습이다.  

또한 이번 부스는 아이스크림 컵 속에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은 물론, 시상식에서만 봤던 360도 카메라를 설치해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카메라는 배스킨라빈스 31의 시그니처인 핑크 스푼과 붙어 있어 위트 있는 센스까지 느껴진다.

필자도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360도 카메라를 체험해봤다. 많은 인파가 모이는 서울패션위크인 만큼 시선이 부담스럽기도 했지만, 새로운 경험이었다. 카메라는 총 2번 회전한다. 한 번은 31을 손으로 표현, 한 번은 자신만의 포즈를 취하면 된다. 특히 촬영 전 해당 영상은 브랜드 마케팅에 활용된다는 안내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카메라가 두 바퀴 회전하고 나면, 터치스크린에 영상 다운로드 링크를 받을 수 있는 연락처를 입력하면 체험은 끝이 난다. 약 7분 정도 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링크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깔끔하게 편집된 10초 분량으로, SNS 등에 올리기 적절하다.

끝으로 깜찍한 캐릭터 배지와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배스킨라빈스 31의 멤버십 어플인 '해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파인트, 싱글 레귤러 중에 받을 수 있다. 

사랑스러워진 배스킨라빈스 31의 또 다른 달콤한 재미가 궁금하다면, 지금 당장 2020 S/S 서울패션위크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