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유빈, 10월 윤미래 피처링한 ‘무성영화’로 컴백 확정

2019-10-22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윤미래가 피처링한 신곡 '무성영화'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유빈의 새 앨범 '스타트 오브 디 엔드(Start of the End)’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또한 새 앨범명을 비롯해 타이틀곡 '무성영화'와 수록곡 '낫 유어스(Not Yours)’의 크레딧을 함께 공개했다. 유빈은 타이틀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고, '낫 유어스'의 작사를 맡으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했다.

신곡 '무성영화'는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로파이 힙합 곡이다. 더욱이 걸크러시한 매력의 힙합 뮤지션 윤미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22일 함께 공개된 흑백 티저 이미지에서 유빈은 담담한 눈빛을 발산하며 빈티지한 가을 느낌을 풍겼다. 더욱이 트랙리스트에는 '무성영화'의 테마를 의미하는 '위 디드 낫 세이 에니띵(We did not say anything)'이라는 문구가 담겨 곡 분위기를 기대케 했다.

한편 유빈은 세 번째 솔로 앨범에 대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10월 말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