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뷰티] ‘블링 블링 매끈 피부 끝판왕’ 소장 욕구 뿜뿜! 신상 쿠션 9

2019-10-29     오지은 기자

[제니스뉴스=오지은 기자] 가을이 온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초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요즘이다. 찬바람이 강하게 부는 F/W 시즌이 시작되고, 옷차림이 두꺼워진 만큼 화장품 역시 바꿔야 할 때다. 2019 F/W 시즌을 맞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 촉촉하면서도 사용하기 편한 쿠션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에 '코덕'이라면 꼭 알아야 할 HOT한 신상 쿠션 9가지를 소개한다. 

# 로로코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

로로코의 '올데이 커버 톡톡 쿠션'은 호랑이가 상처에 몸을 비비며 치유한다는 병풀 추출물과 천연 항염제라고 불리는 노니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한 메시 망을 통과한 고운 크림 파운데이션 입자가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돼 뭉침 없이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자연스럽게 감춰줄 뿐 아니라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파우더 입자가 다크닝 없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를 돕는다. 가격은 3만 원.

# 루피움 ‘글로우 듀 쿠션’

루피움의 '글로우 듀 쿠션'은 피부 진정 케어 성분인 그림 콤플렉스(병풀 추출물, 티트리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 병풀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바르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밀착돼 자연스러운 연출을 돕는 고밀착 쿠션이다. 더불어 보습 진정 효과의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남긴다.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 가격은 4만 9000원(본품+리필).

#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

바닐라코의 신제품 '커버리셔스 내추럴 글로우 쿠션'은 지난 4월 출시 당시 화제를 모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에 이은 커버리셔스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화이트히아루론 앰풀을 함유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며,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SPF45 PA++의 저자극 무기자차 기능을 갖췄다. 가격은 3만 2000원.

# 브이티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콜라겐 팩트의 선두주자 브이티코스메틱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24K 금과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아, 흑진주 파우더 등 진귀한 보양 성분을 담은 블랙 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로 화사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골드 소재를 강조한 화려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가격은 6만 9900원(팩트 본품 2개, 리필 3개 등 /GS SHOP 기준).

# 어퓨 ‘커버팡 쿠션’ 2종

어휴의 '커버팡' 쿠션은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착붙쿠션'과 맑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돕는 '쫀광쿠션'으로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시카 케어 콤플렉스를 사용해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1만 5800원.

# 클리오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

'크리스탈 쿠션'으로 유명세를 치른 클리오의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은 결점을 가리는 커버크림과 톤 업 효과의 핑크 크림으로 이뤄진 밤 타입 멀티 크림 쿠션이다. 특히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크림 제형을 적용해 들뜸 없이 쫀쫀하게 밀착되며,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아 건조하지 않고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 2000원.

# 투쿨포스쿨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스튜디오 드 땅뜨 에끌라 새틴 쿠션'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에 화사하고 투명한 광채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투명 빛 광채가 더해지며, 얇은 피팅으로 미세 입자가 피부 결 사이까지 촘촘하게 메워져 실키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만 6000원.

#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한스킨의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홍조 컨실러로 입소문 난 '블레미쉬 커버'에서 커버력을 강화하고, 쿠션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해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알코올 홍조, 여드름 등 어떤 피부 결점이든 커버가 가능하며, 매트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세미매트'와 촉촉하고 빛나는 광채의 '글로우'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만 3000원(본품+리필).

# 후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

마지막 추천 제품은 후의 신제품 '천율단 화율 시그니처 쿠션'이다. 이 제품은 후의 '천율단'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담아 커버는 물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 궁중 5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진주, 금, 백금, 호박이 포함됐으며, 피부 본연의 광채가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을 돕는다. 가격은 15만 원대(본품+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