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윤산, 오늘(29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Free Falling' 발매

2019-10-29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보이그룹 핫샷 멤버 윤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빠져있는 마음을 담은 앨범을 발매한다.

핫샷(HOTSHOT)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9일 “오늘 오후 6시 윤산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프리 폴링)Free Falling)'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발매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스틸 온 유(STILL ON YOU)'에 이어 발매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이다.

이번 싱글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에서 호흡을 맞췄던 해외 유명 톱 라이너이자 아티스트인 아드리안 맥키넌(Adrian Mckinnon)의 참여로 완성됐다.

그루브한 힙합 리듬 위에 각종 신스패드로 심플하면서 세련된 팝 R&B로 완성된 '프리 폴링'은 사랑하는 연인에 빠져있는 마음을 때론 수줍게, 때론 강하게 어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윤산은 앨범 발매에 앞서 V 라이브를 통해 “이번 앨범에 진짜 고생도 많이 하고 공을 많이 들였다. 특히 이번 앨범 커버 사진이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잘 나와서 매우 만족한다”면서 “전체적으로 앨범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