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데뷔 첫 유럽 투어 ‘DREAMLIKE’ 확정… 12월 4개국 투어 돌입
2019-10-31 변진희 기자
[제니스뉴스=변진희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유럽 4개국 투어 공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유럽 4개국에서 데뷔 첫 유럽 투어인 ‘드림라이크(DREAMLIKE)’를 개최하고,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활동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이번 유럽 투어는 오는 12월 11일 독일을 시작으로 15일 프랑스, 18일 영국, 20일 네덜란드 등 총 4개국으로 여정을 이어간다.
올해 7월 아시아 7개국 8개 도시를 배경으로 대규모 아시아 팬콘 투어 ‘더 캐슬(THE CASTLE)’을 성공리 마친 더보이즈는 데뷔 약 2년 만에 첫 유럽권 단독 공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더보이즈는 소속사를 통해 “아시아 팬콘 투어에 이어 유럽 전역 더비(공식 팬덤명)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꿈만 같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유럽 팬 분들을 찾아가게 된 만큼 더보이즈만의 에너지로 가득 찬 무대를 아낌없이 보여드릴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24~25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베트남 유일 음악 차트 ‘V 하트비트(V Heartbeat)’ 행사에 K-POP 아티스트 대표로 참여해 현재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