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라푸마, 15S/S ‘헥사곤 & 에일린 고어텍스 재킷’ 출시

2015-02-25     서예진 기자

[제니스뉴스=서예진 기자]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에서 15S/S 시즌을 맞아 ‘헥사곤 & 에일린 고어텍스 재킷’을 출시한다.

라푸마의 15S/S 시즌 슬로건은 ‘올 오브 더 아웃도어 스타일(All of the Outdoor Style)’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닮은 컬러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아웃도어 라이프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라푸마는 이번 시즌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알파인, 가벼운 산행에 적합한 트레킹,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파이오니어 라인으로 나눠 우수한 기능성과 아름다운 컬러감, 유러피안 스타일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시즌 라푸마의 주력 아이템은 멜란지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남, 여 ‘고어텍스 재킷’이다. ‘헥사곤 고어텍스 재킷’과 ‘에일린 고어텍스 재킷’은 라푸마의 남, 여 트레킹 라인 제품으로 방풍, 방습,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에 멜란지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헥사곤 고어텍스 재킷’은 네이비, 골드, 카키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78,000원이다.‘에일린 고어텍스 재킷’은 여성용으로 다크카키, 다크레드, 세피아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70,000원이다.

다가오는 봄, 컬러풀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라푸마 ‘헥사곤 & 에일린 고어텍스 재킷’은 LF몰(www.lfmall.co.kr)을 비롯해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라푸마(Lafu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