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컬러로 담아낸 가을 '더 매트 립' 컬렉션
2015-09-03 박정아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맥이 가을 트렌드를 이끌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아이코닉한 컬러들로 구성된 '더 매트 립(THE MATTE LIP)'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립스틱 컬렉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루비 우’ ‘플랫 아웃 패뷸러스’ 등 AW시즌 트렌드 컬러를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한정 출시됐던 ‘런웨이 히트’와 ‘스테디 고잉’ 등의 컬러가 온고잉으로 추가되어 총 22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맥만이 선보일 수 있는 짙은 블루 톤부터 브라운, 누드, 핑크, 레드까지 다양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놀라운 지속력, 선명한 발색과 과감한 컬러로 세련되면서 개성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 ‘데인저러스’나 ‘스터디드 키스’ 등의 레드 컬러를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며, “2015 AW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레드 70’s의 무드를 표현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컬러로 자연스러움을 살린 피부 표현 후 뻔하지 않은 레드 컬러를 바르는 것만으로 우아하고도 섹슈얼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4일부터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