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전곡 자작곡 담긴 Part2 '포 루저스 온리' 트랙리스트 공개

2015-10-02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스윗소로우는 2일 오전 소속사 뮤직앤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정오 발매되는 정규 4집 앨범 Part2 '포 루저스 온리(For Losers Only)'의 전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해 6월 발매된 정규 4집 앨범 Part1은 사랑의 달콤함을 노래했다면, 이번 Part2 앨범에는 이별의 아픔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Part2 앨범에는 스윗소로우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선공개된 '아현동'을 포함한 총 6곡의 노래와 5곡의 연주곡까지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전곡 모두 스윗소로우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또한 가수 정다운(제이래빗), 기타리스트 고명재, 뮤지션 정재일, 싱어송라이터 이규호가 편곡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서울은 비’는 김영우가 작곡하고, 송우진이 작사를 맡은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사랑하는 이를 떠나 보내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담백한 가사가 어우러져 쓸쓸한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한편 스윗소로우 정규 4집 앨범 Part2 '포 루저스 온리'는 음원 출시 다음 날인 오는 16일부터 오프라인 앨범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뮤직앤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