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전혜빈-황세온' 스타들의 뷰티 꿀팁은 무엇?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공식 석상에서 늘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는 스타들의 뷰티 비결은 무엇일까? 그 비결이 궁금한 사람이라면 주목! 최근 핫하게 시선을 모은 스타들의 소식과 그들이 직접 소개한 뷰티 비결을 모아봤다.
☆ '여신 피부' 탕웨이 "딱 두 가지만 썼어요"
지난 1일 개막한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배우 탕웨이가 대륙 여신다운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탕웨이는 여신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선보여 등장과 함께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탕웨이는 강풍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우아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 날 레드카펫 위에서 더욱 빛난 것은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탕웨이의 피부였다. 탕웨이는 바쁜 영화 스케줄 중에서도 건강한 피부를 위해 SK-II 피테라 에센스를 꼭 챙긴다고 알려졌다. 또한 이번 레드카펫을 위해 메이크업 전 피테라 에센스를 듬뿍 발라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고 R.N.A. 파워 크림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마무리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는 탕웨이의 '세 도시 이야기'와 '화려한 샐러리맨'이 아시아 영화의 창 부문으로, 특별 출연한 '몬스터 헌트'가 오픈 시네마 부문으로 초청됐다.
☆ '뷰티스테이션-더쇼' 전혜빈 "에센스 활용해요"
전혜빈이 '뷰티스테이션-더쇼'(이하 '더쇼')를 통해 동안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오전 첫 방송 된 '더쇼'에서 전혜빈은 그간 자세히 알리지 않았던 동안 피부와 몸매 관리비결, 일상 속 노하우까지 다양한 '꿀팁'을 낱낱이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 날 방송에서 전혜빈은 동안 피부 비결로 끼니 챙기듯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매일 에센스를 다르게 사용한다고 밝히며 7가지 에센스 활용법을 소개했다. 더불어 단돈 200원으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안 팔 라인 운동법을 밝혀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더쇼' 녹화 현장에서는 전혜빈의 깜짝 생일 파티가 진행됐다. 전혜빈의 생일은 지난달 27일이었지만 녹화 일정으로 인해 축하할 기회가 없어 '더쇼' 스태프들이 깜짝 파티를 마련한 것. 관계자에 따르면 전혜빈은 전혀 생각지 못한 선물과 축하에 몹시 놀라워했고 큰 감동을 받아 연신 감사의 말을 전했다고 한다.
한편 전혜빈이 소개한 뷰티 꿀팁은 매주 화요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SN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뷰티스테이션-더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그녀의 탄력 스토리' 황세온 "페이스핏이 중요해요"
모델 송재림, 황세온이 함께 한 라네즈 영상 '그녀의 탄력 스토리'가 화제다.
이 영상은 페이스핏 효과를 통해 일도 사랑도 탄력 받자는 내용으로 가을철 노화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 사이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공개 7일만에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 속에서 황세온은 최근 자신 있고 당당해진 이유에 대해 "페이스핏 효과 덕분"이라며, "평소 타임프리즈로 날렵한 얼굴 라인과 탄탄한 눈가를 가꾸고 있으며 얼굴에서 시작된 자신감으로 삶의 모든 것들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황세온이 매력 아이템으로 소개한 타임프리즈는 무너진 콜라겐을 지켜내는 '다이나믹콜라겐_EXTM' 기술을 통해 페이스 라인을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한편 '그녀의 탄력 스토리' 영상은 브랜드 공식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SK-II, 나무엑터스, 라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