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새 앨범 '아이 민' 트랙리스트 공개, 멤버들 적극 참여 '눈길'

2015-10-07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새 앨범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자정 발매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아이 민(I Mea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뉴잭스윙, 발라드, 알앤비(R&B) 등 다양한 장르의 신곡 6곡이 수록됐다. 비투비 싱어송라이터 라인인 임현식 정일훈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까지 멤버 다수가 앨범 제작을 주도적으로 이끌었다.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은 지난 타이틀곡 '괜찮아요'에 이은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가 될 넘버다. 실패와 좌절 끝에 결국 웃게 된다는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비투비표 발라드다.

인트로이자 첫 번째 트랙 '라스트 데이(Last Day)'에는 멤버 이창섭이 작사에 나섰다. 유닛곡 '네버랜드(Neverland)'에는 래퍼 라인인 멤버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이 작곡을 맡았으며, 가수 지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여기 있을게'는 임현식의 작사 작곡 주도 아래 보컬라인이 참여한 러브송이며, 이번 앨범에는 이 외에도 뉴잭스윙 댄스 곡 '심장어택'과 비투비의 비글미가 폭발하는 '나 빼고 다 늑대' 등이 수록됐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