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DJ-EDM 학과' 개설, 2016 신입생 모집

2015-10-07     박정아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한국국제예술원이 DJ-EDM 교육과정을 신규 개설하고 2016년도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

한국국제예술원은 뮤직프로덕션학과에 DJ-EDM 교육 과정을 개설하고 학생들이 보다 세분화된 전문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이끈다.

이번 DJ-EDM 과정 신규 개설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DJ-EDM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결과다.

이에 한국국제예술원은 국내 최고의 실력자로 인정받은 뮤지션을 모아 쟁쟁한 교수진을 구성해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선다.

교수진에는 한국 일렉트로닉뮤직 1세대 프로듀서 겸 작곡가 '전자맨'과 Mnet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헤드라이너'의 심사의원인 'DGURU', 비, 빅뱅, 앰블랙, god의 음악을 작/편곡한 댄스뮤직 프로듀서 'JR Groove'와 Mnet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헤드라이너'의 참가자로 유명한 'DJ 스케쥴원'이 포함됐다.

해당 학과는 이번 신입생 모집에서 총 60명을 선발하며 필기시험 없이 실기 50%와 면접 50%로 진행한다. 또한 학생의 희망 진로에 따라 2년제, 4년제 교육과정으로 선택 가능하다.

한국국제예술원의 16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는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이달 22일(목)에 접수 마감된다.

한편 한국국제예술원은 실기 중심 종합예술 교육기관으로 다양한 교과편성을 통해 우수한 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16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국제예술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한국국제예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