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이석준-고영빈-강필석-김종구-홍우진-조강현 캐스팅 전격 공개!

2015-10-08     임유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3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100분 간 휴식시간 없이 오직 주인공 두 사람이 끌어가는 극으로, 배우들의 역량이 매우 중요한 작품. 유년시절부터 성인까지 인물의 과거와 현재를 연기할 수 있는 폭넓은 연기력과 다양한 추억으로부터 파생되는 섬세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음악성도 겸비해야 한다. 뿐만 아니라 무대를 채워나갈 에너지와 집중력도 필요하다. 화려한 무대장치나 기교 넘치는 곡 없이 오직 배우의 진솔한 힘으로 이끌어 가야 하는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3년 간의 공백을 채워줄 최고의 캐스팅으로 돌아왔다.

앨빈 역에는 초연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았던 이석준을 비롯 새롭게 김종구 홍우진이 합류한다. 또한, 토마스 역에는 폭넓은 스펙트럼과 가창력을 지닌 고영빈이 다시 돌아오는 한편, 또 한번 토마스로 분하는 조강현과 새롭게 합류한 강필석이 캐스팅 되었다.

한편 베스트셀러 작가가 그의 소중한 친구와 함께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오는 12월 1일 백암아트홀에서 개막된다.

 

사진=오디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