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동백오일이 73%나? '동백 카멜리아 에센스'

2015-10-11     박정아 인턴기자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동백오일은 예로부터 피부 보습 및 윤기 부여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랑스 현대적 자연주의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동백오일을 73% 함유한 '동백 카멜리아 에센스'를 선보인다. 

이 에센스는 동백꽃에서 추출한 동백오일과 4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의 영양을 응축해 한 병에 담아낸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과 탁월한 보습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젊고 건강하게 유지해 준다. 특히 오일이지만 끈적임 없이 마무리 돼 얼굴뿐만 아니라 팔 또는 발꿈치, 모발 등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쉬워 철저한 보습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동백 카멜리아 에센스를 보습제 전 단계 세럼으로 사용하거나 크림에 1~2 방울 섞어 사용하면 하루 종일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CC크림과 핑크 퍼펙트 크림 2종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압구정점 부티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에르보리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