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얼리어답터라면 주목! '뷰티 신상 소식'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최근 부쩍 차가워진 바람에도 따끈따끈한 신상 화장품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자나깨나 새로운 화장품을 기다리는 뷰티 얼리어답터를 위해 메이크업부터 기초까지 다양한 신상 소식을 모았다.
◈ 우아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원해? '맥 구오 페이 컬렉션'
깊고 어두운 느낌보다 화려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이 소식을 주목하자.
맥(MAC)이 중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오트쿠튀르 디자이너 구오 페이와 함께 '구오 페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가든 오브 더 소울'을 주제로 구오 페이가 제작한 8벌의 드레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제품은 부드러운 코랄, 선명한 레드, 누드 빛의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비롯해 아이섀도 팔레트, 블러셔, 뷰티 파우더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반짝이는 펄이 가미된 뉴트럴 컬러의 4구 아이섀도와 부드러운 누드 핑크빛 립스틱을 통해 올 가을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컬렉션은 12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먼저 선보이며, 16일부터 지정된 브랜드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 넉넉한 용량에 가격도 착해, 대박! '키엘 대용량 한정판 크림'
큰 일교차와 차가운 바람으로 피부가 급격히 푸석해지는 가을에는 집중적인 영양공급과 보습이 필요하다. 이에 키엘이 브랜드 베스트셀러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 2종을 대용량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구성은 기존 제품 보다 2.5배 늘어난 넉넉한 용량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퍼 스마트 크림'은 하나의 제품으로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의 5가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51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아직도 몰라? '980원 복숭아 핸드크림'
평소 자주 사용하는 손은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건조함이 느껴진다. 가을철 건조함으로 푸석해진 손을 위해 어퓨가 '복숭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바나나, 멜론에 이어 브랜드에서 3번 째로 선보이는 과일 핸드크림이다. 1만ppm(parts per million)의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돼 손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며 피부에 보습 코팅막을 만드는 망고씨드 버터도 함유됐다. 또한 빠르게 흡수돼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달콤한 복숭아 향기가 기분을 전환해 준다. 특히 과일 핸드크림 시리즈는 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과일 핸드크림 시리즈는 좋은 품질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한 번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계속 다시 찾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복숭아 핸드크림은 가을에 어울리는 최고의 잇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 꿀 떨어지는 촉촉 피부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
올 가을 당김 없이 촉촉한 꿀 찬 피부로 관리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 볼 만하다. 스킨푸드가 귀한 완숙꿀을 더해 업그레이드 된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5종을 선보인다.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은 브랜드의 대표 보습 라인 '로열허니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60일 동안 농축 숙성된 전남 화순 임형문 장인의 완숙꿀을 담아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 라인의 대표 제품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은 여왕벌 푸드로 알려진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성분이 함유돼 피부 벽을 더욱 탄탄하고 촘촘하게 가꿔준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임상 테스트 결과 도포 1시간 후 피부 수분 함량이 200% 이상 상승했으며, 60시간 보습 지속력이 검증됐다.
제품 라인은 크림 외에 세럼, 토너, 아이크림, 에멀전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 한방의 힘으로 피부야 젊어져라 '미사 초(超)공진' 라인
가을에는 건조함과 함께 갑작스러운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아진다. 여기에는 미샤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 '미사(美思) 초(超)공진'이 적합하다.
이 제품은 '공진비책단'에 흑삼과 숙지황을 더해 젊은 피부의 탄탄한 힘을 되살려 준다. 이 외에도 홍삼글리칸 성분과 석류, 호장근, 일당귀 등 여성에게 이로운 8가지 약재를 조화시켜 만든 루트로겐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해당 라인은 수액, 에센스, 유액, 크림, 영안고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품 론칭을 기념해 내달 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화가 이소의 '꽃과 나비의 찬가' 자수 파우치를 증정한다. 제품은 전국 브랜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맥, 키엘, 어퓨, 스킨푸드, 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