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함으로 무너지는 피부 SOS '안티에이징이 필요해'
[제니스뉴스=박정아 인턴기자] 건조함은 피부 노화 현상을 촉진시킨다. 더욱이 요즘 같이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엔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 관리가 절실하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갖고 싶다면 이 제품들을 주목하자.
☆ 전지현의 동안 바디 비결 '탄력 자태 크림'
완벽한 조각자태를 뽐내는 여배우 전지현이 바디 안티에이징 관리를 위해 선택한 제품이 눈길을 끈다. 전지현의 핫 바디 비결로 알려진 제품은 바로 일리(illi)의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이다.
전지현은 영상을 통해 "얼굴 피부보다 더 정확하게 여자를 보여주는 것이 바로 바디"라며, 꾸준한 케어가 바디 안티에이징의 비책임을 밝혔다.
전지현의 탄력 자태 크림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탄탄하게 바디가 차오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E를 함유한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자외선과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복부 탄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엉덩이 리프팅 등 아모레퍼시픽의 바디크림 중 최다 임상 14개를 획득한 크림이기도 하다.
☆ 어린 피부에 가득한 별을 되찾는 '스타 안티에이징'
아기의 피부 표면을 확대하면 별 모양의 피부 패턴이 있지만 노화로 인해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이 사라지면 별 패턴이 찌그러지면서 주름이 나타난다. 아기 피부에 가득한 별 모양의 피부 패턴을 되찾아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 있다. 오휘가 선보이는 '에이지 리커버리 더 스타즈 크림'이다.
이 제품의 '주니퍼러스' 성분은 피부 속 베이비 콜라겐을 더블 펌핑해 힘있게 쌓아 올리며, 깊고 선명한 주름을 밀어내 피부에 촘촘하게 빛나는 별을 띄워준다. 또한 인체에 존재하는 27개의 콜라겐 중 아기피부에는 가득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약 20%로 감소하는 콜라겐을 그대로 구현한 '베이비 콜라겐' 성분이 깊고 선명한 주름골까지 케어해 준다.
한편 브랜드 새 모델로는 신민아가 발탁됐다. 신민아는 '더 스타즈 크림' 새 지면광고에서 피부의 별을 되찾는 '스타 안티에이징'으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동안 미모의 매력을 발산했다.
☆ '수분, 탄력, 모공' 노화 고민, 한 방울로 집중 케어
피부의 수분, 탄력, 모공만 관리해도 한층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 세가지 고민을 집중 관리해 동안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제품이 눈에 띤다. 쏘내추럴이 선보이는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 3종'이다.
유스 리프레쉬 리얼 앰플은 세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필수 성분의 원액을 90% 이상 함유해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며 피부 상태를 빠르게 회복시켜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히아루로닉 앰플'은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겉과 속을 모두 촉촉하게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 앰플'은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활력을 전해주어 피부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생기 넘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미백-주름 2중 기능성 앰플이다. '카보닉 워터 앰플'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돼 모공을 쫀쫀하게 잡아준다.
☆ 여배우 동안 피부 노하우 '안티에이징 부스터'
여배우들이 동안 피부를 위해 리프팅, 미백, 물광 에스테틱 관리를 받는 뷰티 노하우로부터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 있다. A.H.C의 토탈 안티에이징 부스터 '시너지 부스터 3종'이다.
A.H.C 시너지 부스터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단독 또는 혼합 사용 가능하며 퍼스트 앰플, 세럼, 크림 등 어느 단계에 사용하더라도 피부 본연의 상태로 활력을 채워준다. 또한 피부에 앰플의 영양과 크림의 보습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링클케어 부스터'는 피부 탄력의 필수 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성분을 활성화시켜 노화되고 늘어진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수분과 미백 기능 중심의 '화이트닝 부스터'는 비타민 C, E, B, H 등 총 7종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준다. '리바이탈 부스터'는 해양심층수와 미네랄 보습 컴플렉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진=일리, 오휘, 쏘내추럴, 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