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당신' 강은탁 "임성한·박정란 작가 차이? 각기 스타일이 있다"
2015-11-04 안하나 기자
[제니스뉴스=안하나 기자] 배우 강은탁이 임성한 작가와 박정란 작가의 차이점에 대해 언급했다.
4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박정란 극본, 고동선 박상훈 연출)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고동선 PD를 비롯해 이소연 강은탁 서도영 정애리 여의주 김규선 이슬아가 참석했다.
이날 ‘압구정백야’에선 임성한 작가, ‘아름다운 당신’에선 박정란 작가와 작업하게 된 강은탁은 스타일의 차이를 묻자 “두 분 다 워낙 쓰시는 스타일이 큰 차이가 있다. 둘 다 연기하는데 있어 장단점이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임성한 작가님 작품을 할 때는 글이 먼저 보이고, 박정란 작가님 작품을 할 때는 그림이 먼저 보인다”며 “하지만 어느 한 작가님이 낫다는 말이 절대 아니다”라고 입장을 분명히 했다.
‘아름다운 당신’은 인생의 고비마다 겪게 되는 가족 간의 갈등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가족의 모습을 그린다.
또한 가장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가족이라는 작고도 큰 울타리 안에서 사랑과 용기, 치유와 구원을 배워가는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