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현재 썸타는 단계? "항상 연애 쉬어본 적 없어"
2015-11-11 이소희 기자
[제니스뉴스=이소희 기자] 가수 박원이 현재 연애 여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1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메이크어스 본사 카페테리아에서 박원 정규 1집 앨범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박원은 졸린데도 잠들지 못하는 여자친구를 재워주는 내용이 담긴 수록곡 '슬립 송(Sleep Song)'에 대해 "내가 어떤 여성에게 불러준 것은 사실이나, 그 사람이 남자친구라고 생각하는지는 모르겠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 사람에게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다. 젊은 친구들의 연애가 이런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MC 정지원 아나운서가 "현재 진행 중이라고 생각해도 되냐"고 묻자, 박원은 "항상 연애를 쉬어본 적이 없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박원은 지난 2010년 듀오 원모어찬스(One more Chance)로 데뷔했다. 팀 해체 후 박원이 첫 홀로 서기를 위해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라이크 원더'는 오는 12일 정오 공개된다.
새 앨범 ‘라이크 어 원더’에는 타이틀곡 ‘우리 둘이’를 비롯해 ‘5분만’ ‘이럴 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밤새도록’ ‘오 그대여’ 등 총 12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메이크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