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STYLE] 新 패션 영상기획 11일 온에어! '한국의 패션 브랜드를 널리 이롭게 하라'

2015-03-09     윤여주 기자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제니스뉴스가 한국의 패션 브랜드를 전 세계에 널리 소개하는 새로운 영상기획 'ZSTYLE on the street(제트스타일 온 더 스트리트, 이하 'ZSTYLE')'을 제작한다.

'ZSTYLE'은 단순히 한국의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거리로 나가 각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사람들에게 직접 착용하게 하는 스트리트 패션 소개와 브랜드 소개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영상기획. 아이템 착용 전후의 스트리트 영상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드 소개로 이루어져 있다.

대망의 'ZSTYLE' Vol.1을 장식할 브랜드는 '아타르(Atar)'. 아타르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프린트, 트렌드한 소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한국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닐바렛, 겐조, 까르벵, 3.1 필립 림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톱모델 박형섭이 프로모션 영상을 찍으면서 지난해부터 급부상했다. 국내외 패션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한데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ZSTYLE' Vol.1은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총 5화에 걸쳐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공개된다. 1화부터 4화는 아타르의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기 전후의 스트리트 비교 영상과 착용 리뷰를 담아 실제로 착용했을 때의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 마지막 5화에서는 브랜드 디자이너가 직접 브랜드의 정보 및 패션 스토리를 소개한다.

아타르와 함께 한 'ZSTYLE' Vol.1은 모델 장성훈, 채윤환, 김서영을 비롯한 신사동의 패션피플들과 함께 했으며, 오는 11일부터 총 5화에 걸쳐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제니스뉴스와 제니스뉴스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http://tvcast.naver.com/zenithnews)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박지은 기자 jpark@zenit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