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 곡 '표적' 음악 프로그램 1위 5관왕 달성 '특급 인기'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그룹 신화가 음악 프로그램 '1위 올킬'을 달성했다.
지난주 12집 타이틀 곡 '표적'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른 신화는 공중파 3사 및 케이블 음악 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모두 석권하며 5관왕에 등극했다.
지난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타이틀 곡 '표적'으로 챔피언 송을 차지한 신화는 12일 Mnet '엠 카운트다운', 13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뮤직뱅크' 1위 공약으로 내걸었던 목마 세레머니를 실천하며 "17년 동안 응원해준 신화창조 팬들과 멤버들, 부모님, 스태프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신화는 익일인 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 트로피를 차지해 한 주에 무려 다섯 개의 트로피를 석권하며 음악방송 올킬을 기록,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 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이에 신화는 신컴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 ''표적' 1위! 신화창조 여러분께 바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 ''표적' KBS2 '뮤직뱅크' 1위 이대로 쭉! 고고씽! 감사합니다!' '신화창조 만세!' ''표적' 그랜드슬램 달성! 신화창조 만만세!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1위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화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년 9개월이라는 공백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덕에 이룰 수 있었던 결과라 생각한다.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신화는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위(WE)'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사진=신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