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의 진정성 담은 ‘무브 나우(Move Now)’ 캠페인 전개

2015-03-16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5 S/S 시즌을 맞아 자연의 생동감과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진정성을 전달하는 ‘무브 나우(Move Now)’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브 나우 캠페인은 ‘지금, 당신, 어디’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실내에만 있지 말고 아웃도어로 나가 자유롭게 자연을 즐기라는 캠페인 메시지(Move Now)를 다섯 편의 영상을 통해 전하는 광고 캠페인이다.

지난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자연을 즐기는 과정을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는 다른 1인칭 시점의 핸드헬드 촬영(사람이 카메라를 직접 들고 배우의 움직임 따라가며 촬영하는 기법)으로 담아내 보고 있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자연속으로 떠나고 싶도록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모델 전지현이 출연한 하이브리드 재킷 편은 강풍에 비가 오는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도 부위별로 방수처리가 된 고기능성의 바람막이 재킷인 네파 하이브리드 재킷을 통해 자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네파의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자연이 정복대상이 아닌 즐기는 대상이라는 네파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과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무브 나우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진짜 아웃도어로 떠나 자연의 매력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