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네이처리퍼블릭 '프렌즈 핸드크림' 리뉴얼 출시

2015-12-14     이예진 인턴기자

[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네이처리퍼블릭(NATURE REPUBLIC), '프렌즈 핸드크림' 리뉴얼 출시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12년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다람쥐 캐릭터 모양의 '프렌즈 핸드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스위트향과 베이비파우더향, 프루티향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겨울철 건조한 손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 올리브영(OLIVEY OUNG), 기부 아이템 출시

뷰티 브랜드 올리브영이 유네스코와 함께하는 걸스 에듀케이션 캠페인을 전개, 기부 아이템 ‘2016 올블링 다이어리’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14일부터 소진 시까지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금은 소녀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쓰인다.

 

▣ 하지원, '제이원 하나크림(J.ONE HANA CREAM)' 출시

배우 하지원이 화장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직접 참여하며, 자신의 피부 비결 노하우를 한 알에 담은 '제이원 하나크림'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주름 개선 기능성의 제품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 라비오뜨(LABIOTTE), '내 딸 금사월' 속 등장 '화제'

뷰티 브랜드 라비오뜨가 지난 12일 방송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금사월(백진희 분)과 강찬빈(윤현민 분)의 데이트 장소로서, 화장품을 싹쓸이하는 두 사람의 장면이 그려진 화장품 가게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입점

화장품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입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브랜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홀리카 홀리카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후 1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5천 원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에르보리앙(ERBORIAN), 스킨케어 2종 출시

뷰티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인삼 추출물의 진생 라인 스킨케어 '오 진생'과 '진생 밀크 로션' 2종을 출시한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라곰(LAGOM), 텐바이텐(10X10) 입점

스킨케어 브랜드 라곰이 디자인 쇼핑몰 텐바이텐(10X10)에 입점을 기념해 5% 할인 혜택과 여행용 샘플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기대평과 함께 SNS 공유 시, 추첨을 통해 화장품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올리브영, 제이원,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 방송화면 캡처, 홀리카 홀리카, 에르보리앙, 라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