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튜디오케이, 맛의 구조를 콘셉트로? 위트있는 2015 F/W 컬렉션 발표
2015-03-17 윤여주 기자
[제니스뉴스=윤여주 기자] 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의 2015 F/W 컬렉션 발표 행사가 오는 21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더스튜디오케이의 이번 컬렉션은 비터 스위트(Bitter sweet), 아이시 핫(Icy Hot), 스모키 프레쉬(Smoky Fresh) 등 서로 대비되는 맛을 결합, 각 맛의 화학 구조식을 이용하여 맛의 이미지를 그래픽화 했다.
또한,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 블루, 그레이와 2015 F/W 트렌드 컬러인 아이보리, 핑크, 머스타드 등을 조화롭게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준 것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더스튜디오케이의 2015 F/W 컬렉션 발표 행사는 랩오(Lap O), 나스(Nars), 라뷰티코아(Ra Beauty Core), 시바스리갈(Chivas Regal), 배터리파크(Battery Park), 하이파이(Haifai), 라드(Rad) 등 각 분야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진행될 것으로 밝혀졌다.
또한 이번 컬렉션 발표 행사에는 정일우, 김지훈, 이청아, 강남, 에이오에이(AOA), 빅스(VIXX), 레인보우(RAINBOW) 등 다양한 분야의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사진=더스튜디오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