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스킨푸드, 텀블러 증정 '미안하다 한정이다'
[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가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윈터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5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내년 1월 '미라클 오일'을 정식 출시한다. 미라클 오일은 오일과 피테라가 황금비율로 이뤄진 제품으로, 빠르게 흡수돼 강력한 보습과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가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비 뷰티풀 내추럴 비비 크림'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피부 결점과 잡티를 가려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을 포함했다.
▣ 배우 손호준이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 새 얼굴로 발탁됐다. 손호준은 오딧세이 모델로서 시대의 남성상을 제시하며, 내년 1월부터 전국의 아리따움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등을 통해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화장품 브랜드 LG 생활건강은 안티에이징 화장품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스킨, 에멀전, 에센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름개선은 물론 리프팅 및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사진=스킨푸드, 듀이트리, 땡큐파머, 오딧세이,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