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빈훗’, 성남 연장공연 티켓오픈과 동시에 예매순위 1위!
2015-03-18 임유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로빈훗’이 18일 오후 2시 연장공연의 티켓 오픈과 함께 주요 예매처 예매순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로빈훗'은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에 이어 연장공연인 성남아트센터 공연까지 4연속 예매순위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민초들과 함께 정의를 실현하려는 로빈훗과 그의 도움을 받아 진정한 왕으로 거듭나는 필립 왕세자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로빈훗’은 정의, 권력, 살아갈 희망을 노래하는 메시지가 이 시대의 사람들에게 가슴 뭉클한 위로를 건네는 작품. 로빈훗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유준상은 이 작품은 무대에 오를 때마다 배우들을 진심으로 울게 한다며, 배우들이 작품에 느끼고 있는 깊은 애정을 전한 바 있다.
뮤지컬 '로빈훗'은 4월 19일부터 5월 25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연장공연에 돌입한다.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이 로빈훗 역으로, 박성환, 규현이 필립 왕세자 역으로 분하며, 서영주, 홍경수, 조순창, 박진우, 서지영, 김아선, 김여진, 다나 등 무대를 지탱하는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오늘 티켓판매가 개시된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오는 22일 전에 예매할 경우 20%의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공연문의: 엠뮤지컬아트 02-764-7857~9, 클립서비스 1577-3363)
사진=쇼홀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