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신상] '속눈썹 지킴이' DHC,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난다
[제니스뉴스=이예진 인턴기자]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만한 오늘의 뷰티 신상 소식을 들고 왔다. 하루 동안 얼마나 많은 뷰티 소식들이 우리를 찾아왔을지 한눈에 보기 쉽게 모아봤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부터 특별한 이벤트까지, 여자라면 알아야 할 뷰티 소식을 지금부터 빠르게 알아보자.>
▲ 화장품 브랜드 DHC가 속눈썹 트리트먼트인 'DHC 아이래시 토닉'이 드러그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한다. 해당 제품은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윤기와 볼륨감을 더해주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준다.
▲ 코스메틱 브랜드 끄렘 시몽이 카카오톡을 통해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끄렘 유니버셀 기획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끄렘 시몽의 '끄렘 유니버셀' 정품과 핑크 파우치, 클렌징 워터, 페이셜 스크럽, 스타터킷, 크리스마스 포장 박스로 구성됐다.
▲ 뷰티 브랜드 키엘이 매거진 슈어와 함께 평창 휘닉스 파크에 '키엘 X 슈어 어드벤처 라운지'를 오픈했다. 해당 라운지는 겨울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울트라 수분 밤'의 수분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라운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볼거리와 사은품 증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스코리아가 12월 말 연이은 서울 신규 면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올해 말까지 국내 면세점 9개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또한 신규 입점을 기념해 면세점 내 클레어스코리아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앰플 및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된 3종 파우치 키트를 증정한다.
▲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15일 중국 샤먼에서 개최된 제4회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BEYOND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베스트 글로벌 그로스 뷰티 브랜드(Best Global Growth Beauty Brand)'상을 수상했다.
사진=DHC, 끄렘 시몽, 키엘, 클레어스코리아, 조성아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