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연예대상] 송일국, 쇼 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 수상 "대한-민국-만세 사랑해줘 감사하다"

2015-12-27     안하나 기자

[제니스뉴스=안하나 기자] 배우 송일국이 쇼 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을 차지했다.

2015 KBS 연예대상이 2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웨딩홀에서 신동엽, 에이오에이(AOA) 설현, 성시경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송일국은 문희준, 정준영, 정태호, 조우종 아나운서 제치고 쇼 오락 부문 남자 우수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송일국은 “정말 감사하다. 시청자들이 알지 모르겠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촬영하려면 집에 카메라를 20대 넘게 설치한다”며, “맞추는데 1주일, 편집하는데 수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제작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지막 촬영을 끝냈다. 그동안 대한-민국-만세를 사랑해준 시청자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 1월부터 방송되는 KBS1 드라마 ‘장영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5 KBS 연예대상은 SMS 실시간 문자 투표를 진행했다. 시청자 투표로 결정되는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1박 2일 시즌3’, ‘슈퍼맨이 돌아왔다’, ‘개그콘서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3’,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6개 후보가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사진=KBS 2015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