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액션스타 이성용', 관객과의 대화 성황리 진행

2015-12-30     임유리 기자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이 지난 26일 '관객과의 대화'를 성황리에 마쳤다.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꿈도 목표도 없는 청년백수 '이성용'이 우연히 액션스쿨에 다니게 되면서 액션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화려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로 그려낸 작품. 한 편의 코믹액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세상 모든 청춘을 위로하고 있다.  

지난 26일 공연종료 후 정범철 연출을 비롯해 배우 김호진, 박유덕, 강정우, 김보강, 김경남, 정재용, 윤충, 한일규, 김동민, 황한울, 동현배, 김주일, 이종현, 한나, 김세정 등이 한 자리에 모여 관객들과 작품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사전에 관객들이 SNS에 직접 남긴 궁금증을 해결하고, 작품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OX퀴즈로 푸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특히 OX퀴즈는 "강정우 배우는 '액션스타 이성용' 홍보 영상 촬영 당시, 입에 깻잎을 물고 촬영한 적이 있다" 등 배우들조차 긴가민가한 퀴즈 내용으로 '관객과의 대화' 현장을 혼란에 빠뜨렸다는 후문. 관객들은 그 어느 때보다 열띤 참여 의지를 드러내며 배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백수건달 ‘이성용’이 액션을 접하게 되면서 겪는 고군분투 성장스토리를 담은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내년 2월 28일까지 대학로 지구인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새해를 맞아 1/1~1/3 공연 예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지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