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타하리' 옥주현, '예전의 그 소녀' 음원&MV 공개
[제니스뉴스=임유리 기자] 뮤지컬 '마타하리'에 출연하는 배우 옥주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마타하리’의 여주인공 마타하리 역을 맡은 배우 옥주현이 부른 ‘예전의 그 소녀(The Girl I Used To B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 14일 최초로 공개했다.
프랭크 와일드혼이 작곡한 ‘예전의 그 소녀’는 마타하리가 그 동안 모두에게 숨겨왔던 자신의 과거를 아르망에게 고백하고 새로운 사랑 앞에 설레는 마음으로 부르는 곡으로 험난한 과거의 사건들을 겪기 전 순수했던 자신의 모습을 추억하며 새롭게 꿈꾸는 사랑에 대한 희망을 담고 있다. 옥주현은 아름답고 서정적인 그만의 음색으로 ‘예전의 그 소녀’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작곡가 와일드혼으로 부터 극찬을 받았다. 또한 지난 9일 방송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 곡을 선보여 감동의 무대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예전의 그 소녀’ 뮤직비디오는 물랑루즈 최고의 스타, 마타하리로 거듭난 옥주현이 아찔하고 매혹적인 실루엣을 드러내며 유혹하는 듯 슬픔을 머금은 표정으로 담담하게 카메라를 조용히 응시하는 모습을 담았다. 최대한 감정을 절제한 담담한 모습이 마타하리의 비극적인 삶과 애절한 정서를 절절하게 표현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옥주현의 '예전의 그 소녀'의 음원은 마타하리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는 네이버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