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황사에 창문 열까 말까? 이제 고민 끝!

2015-03-26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따뜻해진 날씨의 기쁨을 누리기도 잠시, 역대 최악의 ‘슈퍼 황사’ 예고 소식에 엄마들의 걱정은 커져만 간다.

이에 한국쓰리엠은 봄철 황사 시즌을 맞아 신개념 창문형필터 ‘3MTM 자연환기 필터’(이하 3M 자연환기 필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 ‘청소부터 이사까지, 우리 집 봄맞이 준비 3M 하나면 OK!’이라는 이름의 이번 기획전은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34% 할인된 9만834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3M 밀대+청소포 150매도 50% 할인된 1만4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동안 3M 상품을 1개라도 구매한 고객(중복 구매 후 중복 응모 가능) 중 추첨을 통해 청소 서비스 및 3M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쓰리엠 필터제품사업팀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3M 자연환기 필터는 창문에 끼워 사용하는 ‘창문형 필터’로 집에서 쓰는 황사마스크다. 프레임 형태로 기존 창틀에 누구나 손쉽게 설치 가능하며 외부에서 유입되는 황사, 미세먼지, 매연, 오염물질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쓰리엠 박평 팀장은 “실내 오염 물질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환기이다. 미세먼지와 황사 걱정 없이 24시간 환기할 수 있는 3M 자연환기 필터는 작년 3월 제품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3M 자연환기 필터는 3M 온라인지정쇼핑몰 퓨어몰을 비롯해 이마트 29개 매장과 각종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한국쓰리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