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케이펫 페어 2015 참가! 수제 영양 파우더 최초 공개
2015-03-27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유기농 사료 브랜드 닥터독이 펫팸족들을 만나러 나선다.
닥터독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케이펫 페어 2015(K-PET FAIR 2015)에 참가해 펫팸족(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사람들)들을 만난다.
이번 행사에서 닥터독은 부스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정보 제공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년 K-PET FAIR 2015 때마다 큰 호응을 얻었던 수의사 상담을 올해도 실시해 펫팸족들의 궁금증 해소에 나선다.
또한 룰렛 이벤트, 회원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할인을 실시, 소비자들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엄선된 닥터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내달 출시될 천연 수제 영양 파우더가 최초로 공개된다. 닥터독에서 심혈을 기울여 발표한 파우더는 반려견들의 영양상태 및 기호를 고려한 제품으로 펫팸족들의 더욱 큰 호응이 예상된다.
닥터독 관계자는 "K-PET FAIR 2015에서 견주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그들의 니즈를 읽고, 제품에 적극 반영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매년 성공적으로 K-PET FAIR 2015를 진행했던 것처럼 올해도 탄탄한 행사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케이펫페어2015'는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강남구 대치동 SETEC에서 진행된다.
사진=닥터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