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씨엘씨(CLC), 어장관리 탈출 댄스 공개... 매력 만점 '눈길'
2015-03-27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그룹 씨엘씨(CLC)의 '어장관리 탈출' 댄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씨엘씨는 최근 NO.1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을 통해 공개된 '렛츠 댄스(Lets dance)'에서 상큼하면서도 앙큼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다.
씨엘씨는 데뷔 타이틀 곡 '페페(PEPE)'에 대해 소개하며 "어장관리를 하는 남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다. 지금부터 어장관리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며 포인트 안무와 어장관리 탈출 비법을 접목한 비법으로 큰 웃음을 줬다.
펭귄 춤, 헷갈려 춤, 찰칵 춤으로 '페페'의 포인트 안무를 설명하던 멤버 유진은 "평소에 호감 가는 남자와 몇 번 데이트를 했고 손까지 잡았는데 사귀자는 말을 안 한다. 썸 일까요? 어장관리일까요?"라고 질문을 했다.
이어 의견이 분분해졌고, 유진은 "비 선배님이 알려주셨는데 이건 100% 어장관리래요"라고 명쾌하게 답하며 어장관리 탈출 비법과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은 씨엘씨가 출연한 'Let's dance'처럼 다른 곳에서 접할 수 없는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소통창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