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속쏙] '겟잇뷰티 2016' 양미라, 컨실러 하나로 입꼬리 성형? '이건 대박 꿀팁!'

2016-02-11     이예진 기자

[제니스뉴스=이예진 기자] 배우 양미라가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 2016'에는 양미라가 출연해 파우치 속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미라는 "우리 집 욕실의 반을 가져온 기분이다. 화장품을 욕실에 두고 쓰기 때문이다"라고 운을 뗐다.

양미라가 먼저 소개한 아이템은 헤어롤이었다. 이에 그는 자신을 헤어롤 성애자라고 칭하며 "얼굴에 볼살이 많은 편이라 볼륨감이 굉장히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헤어롤은 24시간 필수템이라고 덧붙인 양미라가 두 번째로 꺼내든 아이템은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이었다.

그는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이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줘 건조함은 완화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라며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은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 "메이크업 수정을 하거나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할 때 덧바르는 쿠션이다"라고 사용법을 덧붙였다.

또한 양미라는 멀티 오일 밤을 꺼내며, 입술 보습과 피부 윤광 효과를 한 번에 해결한다고 말해 '뷰티 고수'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의 파우치 속 마지막 아이템은 펜슬 컨실러였다. 양미라는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호감형 인상을 준다"라며 펜슬의 용도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펜슬 컨실러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입꼬리가 올라간 것처럼 정리한다고 직접 시범을 보이며 좋은 첫인상 만들기의 꿀팁을 전했다.

이외에도 양미라는 다리 마사지를 한 다음 스타킹을 신고 잔다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On Style '겟잇뷰티 2016'은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메이크업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니스뉴스 DB, On Style '겟잇뷰티 2016'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