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철우, '하트어택' MC 발탁 티파니와 호흡 '기대만발'
2015-03-30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모델 이철우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입을 맞춘다.
이철우는 내달 중 방송될 Mnet '하트어택(Heart-A-Tag)'의 MC로 발탁됐다. 최근 '모델계의 대세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스팀 소속 이철우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관한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철우는 '하트어택'이라고 쓰여진 말풍선 플래카드를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동그랗게 뜬 눈과 놀란듯한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철우의 이번 MC 데뷔는 티파니와 함께 해 더욱 눈길을 끈다. 친근하면서도 상남자 같은 특유의 매력을 지닌 이철우는 러블리 티파니와 조화를 이루며 트렌드 세터로 활약, 시청자들의 보는 즐거움을 배가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철우는 "MC로 시청자분들께 다가서게 돼 기분이 좋다. 처음이라 부담감이 있긴 하지만 처음인 만큼 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하겠다. 풍성한 볼거리와 유용한 트렌드 정보들을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철우는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떠오르는 대세 모델로 각종 런웨이와 화보를 석권하고 있으며, 수려한 외모와 남다른 우월함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에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