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배우 이하나-가수 커피소년과 콜라보레이션한 ‘수분크림 송’ 공개

2015-04-02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비오템(BIOTHERM)이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Super AQUASOURCE Cream)’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하나’,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과 뮤직 콜라보레이션한 아카펠라 곡 ‘수분크림 송’을 공개했다.

이하나와 커피소년이 함께 부른 ‘수분크림 송’은 커피소년의 대표곡 ‘장가갈 수 있을까’를 위트있게 개사한 곡이다.

‘수분크림 송’은 ‘예뻐질 수 있을까’와 ‘어디에 있을까’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으며, 피부 변화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신제품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추천하고 피부에 딱 맞는 수분크림을 통해 건강한 피부와 함께 예뻐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이하나는 이번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홀로 4가지 화음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환상적인 ‘1인 4역 아카펠라’를 연출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다.

‘수분크림 송’의 뮤직비디오는 비오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정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사진=비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