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도 뜬다 ‘놈케어’, 그라함스 스킨케어 세트로 시작하자

2015-04-03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패션업계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놈코어가 뷰티업계에서 ‘놈케어(N.O.R.M-care)’로 주목받고 있다.

놈케어는 자연성분(Natural)을 통한 저자극 스킨케어, 피부의 윤기를 위한 오일 사용(Oil texture), 피부 본연의 기능 회복(Recovery)과 피부 수분 공급(Moist) 4가지의 스킨케어법을 의미한다.

이에 99%의 천연 성분으로 이뤄져 4가지 스킨케어를 손쉽게 도와줄 그라함스(Grahams) 스킨 케어 세트를 소개한다.

유해 화학 성분이 배제된 천연 화장품 그라함스 내추럴 스킨케어 세트는 놈케어에 제격이다. 스킨케어 세트의 구성품인 그라함스 내추럴 베스 오일과 수스-잇 젤, 수스-잇 밤, 그리고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의 4가지 제품들이 피부의 윤기와 회복, 보습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세트는 순차적으로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먼저 샤워 후 물기가 남아 있을 때 그라함스 내추럴 베스 오일을 피부에 발라 윤기를 선사한다. 그 후 내추럴 수스-잇 젤로 상처입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고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과 내추럴 수스-잇 밤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

그라함스 관계자는 “놈코어의 인기가 뷰티업계의 놈케어로 전파되면서 천연성분의 놈케어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그라함스의 스킨케어 세트 제품은 99%~100%의 천연 성분으로 누구든 안심하고 바를 수 있어 화장품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그라함스의 스킨케어 세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그라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