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 출시
2015-04-06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헤라(HERA)가 스마트한 선케어 제품인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을 출시했다.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은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흐르지 않고 매끄럽게 피부에 발리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무리 없이 피부에 밀착돼 가볍고 산뜻한 선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은 자외선 차단 성분이 물 파트와 오일 파트 동시에 적용되는 Even Protection™ Technology기술을 새롭게 적용해 피부에 발랐을 때 보다 균일한 자외선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선 케어 후 건조해지는 피부를 방지하기 위해 척박한 환경에서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캐럽나무 추출물 피니톨을 함유하여, 오랜 시간 피부의 수분 밸런스가 유지되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헤라에서는 선 메이트 에센스 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가 영상 시청 후 현재 본인의 자외선 지수를 체크하면 헤라 선메이트 에센스 젤 15ml 체험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선 메이트 에센스 젤 정품과 휴대용 자외선 측정기를 증정한다.
사진=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