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2016] 이동휘-제시, 어썸 스웨거상 수상 “쌍문동에 계신 ‘류동룡’님 감사해”

2016-03-15     이예진 기자

[제니스뉴스=이예진 기자] 배우 이동휘와 가수 제시가 어썸 스웨거상을 수상했다.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이하 SIA 2016)의 ‘SIA SHOW’가 15일 오후 8시 서울시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이동휘와 제시는 어썸 스웨거상 수상의 영예를 품에 안았다. 수상 무대에 오른 이동휘는 “자리해 주신 여러분 감사하다. 쌍문동에 계신 ‘류동룡’님 감사하다. 이렇게 멋지게 꾸밀 수 있게 지원해 주신 엄마 카드에게도 감사하다. 내년에는 ‘뚝썸 스웨거상’에 도전하겠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제시는 “굉장히 떨린다. 작년과 재작년에 방송을 많이 봤었다. 이렇게 초대해줘서 감사하다. 어썸 스웨거!”라고 말했다.

나아가 “요새 ‘걸크러시’라는 단어가 많다. 앞으로 우먼파워, 여자들 항상 멋있게! 자신감 있게 사세요. 사랑합니다. 알러뷰”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6 SIA’는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여덟 번째를 맞았다. ‘아시아 트렌드를 이끌 10인의 아이콘’에는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G-Dragon), 소녀시대, 중화권 배우 리이펑(이역봉), 배우 박보검, 송승헌, 송중기, 유아인, 이정재, 이하늬, 하지원이 선정됐다.

 

사진=OnStyle ‘2016 SIA’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