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유어 하트’ AOA 민아 “선택형 결말, 조회수 1위와 ‘심쿵해’ 추겠다”

2016-03-17     이나래 기자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클릭 유어 하트’ AOA 민아가 조회수 공약을 밝혔다.

17일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CGV 상영관에서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한성호 대표, 민두식 감독, 네오즈 1기 멤버 9명(김로운 이다원 백주호 강찬희 김영빈 김인성 이재윤 유태양 김휘영), AOA 민아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회수 공약으로 민아는 “선택형 결말이다. 조회수 1등하는 사람과 제가 ‘심쿵해’ 댄스를 추고, 데이트하면서 셀캡을 찍겠다”고 말했다.

김로운은 “시청률이 0.3% 이상 나오면 다같이 ‘심쿵해’를 추겠다. 민아 선배와 제가 1등 한다면 설레는 키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저희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운동선수와 학생의 사랑을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다원은 “제가 1등하면 저는 여장을 하고 춤을 추겠다”고 파격 공약을 내걸었다.

강찬희는 “제가 1등하면 그때는 ‘심쿵해’ 댄스와 셀프캠을 찍어서 홈페이지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백주호는 “‘심쿵해’를 남자답게 추겠다”라며 “제가 애교가 없는 편인데 과하다 싶을 정도로 귀여운 사진을 찍어서 공개하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결말을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는 17일 오후 6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프롤로그가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