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신개념 멀티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출시
2015-04-08 김수진 기자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토니모리(TONYMOLY)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SPF50+ PA+++’를 출시한다.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정제수를 대체한 미네랄 탄산수 100%를 함유하여 사용 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며, BB와 CC, 그리고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이 가득하고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18시간 유지되는 색상지속력, 인정받은 메이크업 내수성으로 점점 더 뜨거워지는 햇살 아래에서도 변함없는 방수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바르자마자 피부온도를 -2도로 낮춰주는 쿨링효과로 피부 진정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한 피부, 매끈한 피부결, 오랫동안 유지되는 메이크업 등 8가지의 장점을 자랑하는 신개념 멀티 팩트인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토니모리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4월 한달 동안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출시를 기념해 본품 구매 시 리필과 워터코팅 탱탱퍼프를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과 포인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사진=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