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학교2015' 남주혁, 女心 홀릭 수영복 자태 공개 '선명 복근'

2015-04-24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남주혁의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가 공개됐다.

남주혁은 오는 27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김민정 김현정 극본, 백상훈 김성윤 연출)에서 세강고등학교 스타 수영선수 한이안으로 출연한다.

한이한은 언론과 대중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초절정 인기남. 출중한 수영 실력에 훤칠한 외모까지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끄는 인물이다.

사진 속 남주혁은 수영장마저 런웨이로 만드는 수영복 몸매로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188cm의 훤칠한 키와 9등신의 환상 비율, 여기에 명품 식스팩까지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운동선수 출신인 남주혁은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과 몰입도가 남다르다고. 이에 물 위를 가르는 그의 뜨거운 땀과 열정이 드라마를 통해 어떻게 드러나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촬영이 거듭될수록 남주혁과 한이안이 일체되는 느낌을 받고 있다. 비주얼은 물론,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남주혁표 한이안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학교' 여섯 번째 시리즈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들을 리얼하고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이다.

 

사진=(유)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