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제니스글로벌 X ‘알타보이즈’ 박광선-이해준 화보 비하인드컷 ② '슈트'를 입은 '매튜'

2016-07-26     양완선 기자

[제니스뉴스=양완선 기자] 제니스글로벌과 뮤지컬 ‘알타보이즈’ 주인공 박광선, 이해준이 함께한 세 가지 매력의 화보. 두 배우 모두 ‘알타보이즈’의 리더 ‘매튜’를 연기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지만 이들 각각의 숨겨진 매력을 감출 수는 없었죠?

매 공연마다 관객들과 소통하고 호흡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 두 주인공들의 숨겨진 이야기.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컷을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모델같은 포즈를 뽐내는 이해준! 차콜 컬러 슈트, 스트라이프 패턴의 그레이 셔츠, 레더 샌들까지 내추럴한 슈트핏 완성!

 

뮤지컬 배우는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받쳐줘야 하는 법! 강렬한 눈빛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는 이해준!

 

차콜 컬러 블레이저를 어깨에 살짝 걸쳐 내추럴하면서도 러프한 남자의 이미지를 잘 완성한 이해준, 역시 대세남!

 

블레이저,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로 만든 포멀함에 하프 팬츠를 스타일링 한 박광선. 레더 샌들까지 '상남자' 박광선이 나섰군요~

 

가수 출신이지만 연기까지 잘하는 박광선. 그의 매서운 눈빛에 어떤 관객이 홀리지 않을 수 있을까?

 

'알타보이즈'의 리더 이해준과 박광선. 같은 슈트룩을 보여줘도 다른 느낌으로 연출하는 이들의 매력! 그래서 '알타보이즈'는 두 번 봐야 합니다!

 

사진=제니스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