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어때?' 오디오 티저 공개… 개성 넘치는 보컬+핫한 가사 '역시 섹시퀸'
2016-07-28 이나래 기자
[제니스뉴스=이나래 기자] 가수 현아가 신곡 ‘어때?’의 음원 일부를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현아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어썸(A'wesome)'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어때?'는 신나는 색소폰 리프에 얹어진 현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여기 와서 흔들어'라는 핫한 가사로 귀를 사로잡는다.
새 음반의 포문을 열 1번 트랙 '유앤미(U&Me♡)'는 청량한 사운드와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했고, 경쾌한 비트의 '두잇(Do it!)'은 반전 사운드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현아와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나팔꽃'은 그동안 현아가 선보인 음악과 180도 차별화된 보컬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속삭이듯 내뱉는 몽환적 보이스로 '섹시퀸' 현아의 숨겨진 매력이 드러난다.
여기에 발칙하고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인 '꼬리 쳐'와 대세 래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속 세련된 감성힙합 사운드로 완성된 최종 트랙 '울프(Wolf)'까지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한편 현아 미니앨범 '어썸'은 오는 8월 1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