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화보] 박수진, 가만히 서 있어도 한 폭의 그림 '아름다워'

2015-04-27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박수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박수진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트래블러(the Traveller) 5월호와 하와이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박수진은 와이키키 해변을 배경으로 산뜻한 서퍼룩을 보여줬다.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비비드 컬러의 서핑 웨어는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제품으로, 그의 매끈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부각시킨다.

이와 함께 박수진은 화사한 휴양지 메이크업도 보여줬다. 입생로랑의 선크림과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우, 워터 틴트를 사용한 그는 눈부신 하와이의 태양 아래서 빛나는 휴양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박수진은 건조한 기내에서의 피부 관리 팁도 공개했다. 그는 "물을 많이 마시고 마스크를 꼭 착용한다. 그러면 마스크 안의 호흡으로 인해 수분과 습기가 생겨 피부가 덜 건조하다. 즉각적으로 건조함을 해결하고 싶다면 수면 팩을 바르고 있다가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세수하고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다. 이 때 선크림을 바르는 것도 잊지 않는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박수진은 "인생의 마지막 목표는 봉사다. 인간으로서나 배우로서 존경하던 오드리 헵번의 전시회를 다녀오고 봉사에 대한 결심이 확고해졌다. 공인이기에 더 많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특권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사용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더 트래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