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0번째 생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로 빅세일 진행, 전 품목 최대 50% 할인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토니모리(TONYMOLY)가 10번째 생일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Big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스네일 겔 마스크, 산양유 겔 마스크 등 고가 마스크 시트를 포함해 다양한 마스크시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순금 성분을 함유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럭셔리 젬 골드24k 마스크’와 블랙헤드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집나간 딸기씨 3-STEP 코팩’,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 번지지 않는 매력적인 눈가를 유지시켜줄 ‘퍼펙트아이즈 젤핏 워터프루프라이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보석처럼 반짝이는 펄감과 크림 같은 매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딜라이트 모노 섀도우’ 또한 5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내추럴스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내추럴스 산양유 보습 토너 11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슈퍼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단, 세일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이만큼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세일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2006년 론칭한 토니모리는 현재 전국에 약 6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여 개국에 200여 개의 단독 매장과 3000개 이상의 샵인샵 매장을 운영하며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토니모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토니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