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국내 팬미팅 세계적 팬들 관심 '팬 사랑은 이준기처럼'
2015-05-04 최민지 기자
[제니스뉴스=최민지 기자] 배우 이준기가 국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준기는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미팅을 열고 10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팬미팅에는 일본과 중국은 물론, 태국 터키 아제르바이잔 팬도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준기는 이번 팬미팅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발라드와 댄스, 힙합을 넘나드는 곡 선정으로 노래와 춤을 완벽하게 보여준 것은 물론이며 무대 장악력에서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팬들을 아끼기로 유명한 이준기는 '이준기, 그는 누구인가'라는 주제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차기작 준비 상황, 해외 활동, 질의 응답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것들을 풀어주려는 세심한 배려가 보이는 구성과 프레젠테이션 능력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상영된 영상 하나하나에서도 팬들을 생각하는 이준기의 마음을 엿볼 수 있었다. 그는 미리 받은 사연 중 연기자를 꿈꾸는 팬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팬에게 가서 그들의 소원을 이뤄준 것. 예상치 못한 이준기와 팬들의 만남을 담은 이 영상은 팬미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국내 팬미팅을 마친 이준기는 오는 6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며, 오는 7월 첫 방송될 MBC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