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다가오는 스승의 날과 어버이날에는 ‘동안’ 선물로 따뜻함 전하기
[제니스뉴스=김수진 기자] 다가오는 스승의 날과 어버이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는 싶지만 카네이션이나 편지는 식상하고 지나치게 고가의 선물은 오히려 받는 사람에게 부담이 될 것 같아 마땅한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아직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가오는 기념일에는 동안 지수를 높여줄 이색 뷰티 아이템들과 각종 이벤트를 통한 현명한 구매로 따뜻함을 전해보자.
스킨, 로션밖에 모르는 아버지를 위한 남성 스킨 케어 아이템
중장년층 남성들은 외모에 관심은 있지만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번거로워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저것 챙겨 바르기는 귀찮지만 나이보다 어려 보인다는 말은 듣고 싶어하는 귀차니스트 아버지들을 위한 선물로는 세안 후 스킨, 로션만으로 토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 제격이다.
DTRT의 ‘토너 쏘 파인’과 ‘로션 디어 매트’는 한발 빨리 찾아온 더운 날씨에 산뜻한 마무리감이 돋보이는 남성용 스킨 케어 제품이다. ‘토너 쏘 파인’은 풍부한 산소수가 잦은 면도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너로, 천연 소나무 송진 성분이 항염 작용을 도와준다. ‘로션 디어 매트’는 트랜스포머형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매끄럽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올인원 로션으로, 5가지 허브 추출물이 울퉁불퉁한 모공을 수축시켜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전문 관리를 받은 듯 드라마틱한 효과를 주는 홈케어 기기
푸석하고 생기 없는 피부는 주름을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안색을 칙칙하게 만들어 노안으로 보일 수 있다. 피부관리실이나 스파에 갈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부모님과 선생님을 위한 선물로는 간단한 홈케어만으로 집에서도 전문 샵에서 관리 받은 듯한 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메디엘 실크 벨벳 마스크’를 추천한다.
이스라엘 사해 머드를 주 성분으로 한 메디엘(Mediel) 실크 벨벳 마스크는 자성을 이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또한 함께 구성된 듀얼 이펙터는 1분당 9000여 회의 진동 기능을 통해 피부의 혈액순환을 도와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뜻 깊은 시간을 통한 이벤트와 실속있는 동안 뷰티 아이템
키엘(Kiehl's)이 신제품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아이리스 꽃으로 손수 플라워 바스켓을 만들고 감사카드를 작성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는 최근 플로리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브라이언을 강사로 초빙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뛰어난 힐링 효과로 고대 그리스 시대부터 사용되었다는 아이리스 꽃의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들을 수 있어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평소 어버이날에는 카네이션으로 마음을 전했는데, 올해는 손수 정성스럽게 만든 아이리스 꽃꽂이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어버이날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선물 세트는 부모님의 동안 피부를 위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와 키엘의 대표 베스트 셀러 안티에이징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그리고 4종 여행용 샘플 구성 되었다.
사진=DTRT, 메디엘, 키엘